닉 키르기오스
테니스의 사나운 자식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는 월요일 2021년 내셔널 뱅크 오픈(National Bank Open)에서 라일리 오펠카(Reilly Opelka)와의 1라운드 경기에서 다시 한 번 궤도를 이탈했습니다. 호주인은 2세트 타이브레이커 후반부에 판정 판정을 받은 후 심판과 격렬한 논쟁을 벌였고 결국 3세트에서 패했다.
Kyrgios는 완벽한 서빙에 힘입어 오프닝 세트를 6-4로 가져가면서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Opelka는 조용히 내려오는 것을 거부했고 두 번째 세트에서 타이브레이커를 강요하기 위해 강한 서브를 유지했습니다.
타이 브레이커의 4-4에서 Opelka는 거대한 서브를 넓게 날려 Kyrgios에서 약한 반환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러나 Aussie의 슛에 약간의 백스핀이 발생하여 공이 바운스된 후 코트 쪽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단념하지 않기 위해 Opelka는 공을 잡기 위해 재빨리 최후의 시도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승자를 제압하기 전에 네트에 매우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팔뚝 버팀대 테니스 엘보
Kyrgios는 즉시 오펠카를 가리키며 심판이 발로 네트를 만지는 포인트를 고정시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심판은 미국인이 네트와 접촉하는 것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콜을 거부했습니다.
다음은 경기의 해당 단계에서 Nick Kyrgios와 심판 사이의 전체 교환입니다.
닉 키르기오스: ' 지금 뭘보고있어? 나는 발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의 발이 그물에 닿는 것을 보았습니다.'
판정자: '안 보이면 부르지 않을게.'
닉 키르기오스: ' 뭘 보고 있어, 형?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그의 발이 네트에 닿는 것을 볼 수 있고 당신은 아무 것도 부르지 않습니다. 농담이야, 형. 그것은 나에게 빌어먹을 세트를 요했다. 불스***!'
전체 요점과 대화의 일부는 아래 하이라이트 비디오 1:30 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은 여러 각도에서 본 사건의 슬로우 모션 GIF입니다.
하이라이트에 표시된 또 다른 각도. Opelka가 건드린 결정적인 증거는 없습니다.#NBO21 #키르기오스 pic.twitter.com/kHygBBbGWt
- 테니스 GIF (@tennis_gifs)2021년 8월 10일
이후 Nick Kyrgios는 세트 포인트 4-6에서 더블 폴트를 범하여 두 번째 세트를 Reilly Opelka에게 제공했습니다. Aussie는 여전히 심판의 부름에 매우 짜증이 난 표정으로 관중석에 공을 쳐서 그 뒤를 따랐습니다.
Opelka는 그 시점부터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고, 디사이더의 3번째 게임에서 Kyrgios를 무너뜨렸습니다. 미국은 4-6, 7-6(4), 6-4로 승리를 거두며 토론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Nick Kyrgios와 Reilly Opelka의 경기 중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전화에 대한 규칙은 무엇입니까?
Nick Kyrgios는 심판이 자신의 재량권을 적절하게 사용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지만, ITF 룰북 그녀가 Reilly Opelka를 처벌하지 않는 것이 옳았다고 제안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테니스 장비
규칙 24(g) 및 (h)에 따라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 지점에 도킹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또는 라켓이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플레이어가 착용하거나 휴대하는 모든 것이 네트, 네트 포스트/싱글 스틱, 코드 또는 금속 케이블, 스트랩 또는 밴드, 또는 상대편 코트에 언제든지 닿는다. 볼이 인 플레이 중이거나;'
'선수는 공이 네트를 통과하기 전에 공을 쳤다.'
Reilly Opelka는 분명히 두 규칙을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심판원은 Opelka가 자신의 눈으로 네트를 만지는 것을 보지 못했고 미국인도 볼이 코트의 측면에서 멀어지는 것처럼 볼에 접촉한 것으로 보입니다. 즉, 그의 경우에는 앞서 언급한 규칙을 구현할 수 없었습니다.
트위터의 일부 팬들은 오펠카가 코트의 키르기오스 측에 있는 공에 라켓을 놓는 것이 위반을 정당화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렇지도 않습니다. 규칙 25(b)에 따라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이 유효합니다.
'인 플레이의 볼이 올바른 코트 안의 지면을 맞고 회전하거나 네트 너머로 날아간 후 플레이어가 규칙 24를 위반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는 네트를 넘어 올바른 코트로 볼을 플레이한다. '
Nick Kyrgios가 당시 규칙을 완전히 알고 있었다면 분노를 참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Kyrgios는 평정을 유지할 수 없었고 결과는 Reilly Opelka가 토론토 2라운드에 있고 호주인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